문자 보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담당자 : Tina Fu

전화 번호 : +86 755-27806536

WhatsApp : +8615919862398

Free call

엑스인모우 조사는 추정합니다 : 만약 우리가 활발히 생산을 확대하지 않으면, 국내 수용력 격차가 2025년까지 8 스믹에 도달할 것입니다 - 국내 수용력 부족의 현재 상황과 대응책

March 12, 2021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엑스인모우 조사는 추정합니다 : 만약 우리가 활발히 생산을 확대하지 않으면, 국내 수용력 격차가 2025년까지 8 스믹에 도달할 것입니다 - 국내 수용력 부족의 현재 상황과 대응책

엑스인모우 조사는 추정합니다 :

지 않으면 활발히 2025년까지, 생산을 확대합니다

국내 수용력 격차는 8 스믹에 달려있습니다

-- 현재 상황과 국내 수용력 부족의 대응책


모바일 전화기 칩은 부족하고, 능력의 부족에 관한 불만을 만듭니다. 회사의 사장인 Lu 웨이빙이 핵심이 결핍되지만, 극단적으로 짧습니다. 퀘일컴 CEO는 심지어 핵심의 부족 때문에 잠을 자는데 실패했습니다. 상식에 따르면, 중국의 반도체 생산력의 그러나 현재 대규모 확대의 단계가 지금 이, 주의깊은 정책과 지방 정부 때문에, 확장에 대한 국내 수요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홍스인, 데코 코드와 다른 프로젝트의 실패 때문에, 미디어는 산업에 의해 충격을 받았습니다. 작년, 그와 같은 프로젝트가 발생하며, 그가 그들에 책임이 있을 것이라면 국가발전개혁위원회의 대변인은 경고했습니다. 지방 정부가 주의깊을 반면에, 반도체 사업이 엄격한 제어의 대상일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적당히 취급되지 않으면, 그것이 생산 확대와 규정 사이에 반대일 수 있습니다.


거대 수요

반도체는 시황 산업입니다. 생산력 이 부족은 내년에 완화될 수 있고 약간의 과정과 제품이 내년에 상대적 과잉 생산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엑스인모우 연구에 대한 예측에 따르면 결국 중국의 반도체 생산력의 수급 갭은 여전히 큽니다.

 

그림

중국의 중국의 지역 웨이퍼의 지역 디자인 회사 대 능력의 수요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반도체 시장이고 칩의 수입이 2020년에 3800억 미국 달러에 도달할 것입니다! 칩은 산업의 논의의 여지가 없는 원기입니다. 중국 산업을 위해, 칩은 다른 나라 보다 더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공급망 안보를 공급하기 위해 큰 중요성을 첨부하고 공급망 위험을 방지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더 우리의 눈에서 공급망 보안은 목 사업에 관하여 걱정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최종 생성물과 칩이 중앙이고 낮은 말과 성숙한 시장에서 필요한 중국에게는, 또한 용량 부족은 공급망 보안에 대한 중요한 관심이고 위험입니다!

 

엄청난 손실을 일으키면서, 작은 칩 이 부족은 빅 맥 자동차 산업의 중단으로 이어집니다. 작은 것으로부터 큰 것 잃는 교훈은 우리가 불충분 생산 능력이 또한 위험이라는 것을 깨닫게 하여야 합니다. 충분한 용량 공급과 심지어 필요한 캐패시티 과잉은 또한 공급망 보안의 중요한 성분입니다.

 

더 중요하게, 다른 나라와는 달리, 중국의 전자 공업은 국가 경제와 민생과 관련되고 그것의 거대한 전자 공업이 칩과 생산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활발히 생산력을 확대하기 위해 더 충분하고 긴급한 이유를 가지고 있고 생산력 위험을 예방합니다.

 

2

지금 그것을 하는 것은 드문 기회입니다

 


내일 햇빛이 찬란하여서 예상하기 보다 오늘 우산으로 준비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반도체는 시황 산업입니다. 몇 년 안에 과잉 생산 능력에 대해 걱정하는 대신에, 우리는 활발히 생산량을 확대하기 위해 현재 타임 윈도우를 장악하여야 합니다. 내일 예상하기 보다 참석하는 것은 더 중요합니다!

비록 중국의 장비 산업이 지난 수년간 위대한 진전이 되었지만, 적어도 우선은 중국의 반도체 산업은 국제적 공급망으로부터 분리할 수 없습니다, 특히 용량 확장이 더 국제적 장비를 필요로 합니다. 엑스인모우 연구의 통계에 따르면, 세계에서 중국 웨이퍼 공장에 의해 구입된 장비의 비율은 홀로 미국에서 53%입니다!


12 인치 확대에서, 그것이 발달한 기술 또는 진보 기술인지, 중국의 반도체 산업의 확대는 우리가 없이 지낼 수 없고 장비,와 그 이러한 장비 구매가 미 정부 승인을 필요합니다. 으뜸패 행정부의 최근 주기에, 미국은 산업에서 긴장을 야기시킨 업스트림 장치를 제어함으로써 중국의 반도체 공급망이 제한했습니다. 최근에, 미국은 스믹의 장비의 국제적 조달에 대한 약간의 규제를 완화했습니다. 비록 구체적 사례 또는 다른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가장 적게 일차 선택 방향전환에 있습니다. 미래 정치 상황은 예상하기가 어렵습니다. 지금 우리의 최대 확실성은 오늘 잡고 현재에서 그것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생산의 확대는 임박합니다!

 

시장은 생산을 확대할 필요가 있지만, 그러나 미완성 프로젝트의 교훈을 회피하기 위해, 정책 감독이 또한 필요합니다. 우리는 또한 신뢰할 수 없는 프로젝트를 끝낼 뿐만 아니라, 생산의 활동적 확장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 우리는 또한 지방 정부의 위해를 회피할 뿐만 아니라, 지방 정부의 관심을 꺾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관리와 분산화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만들고, 정책의 정확한 시행과 관련 부서의 지식과 미술을 요구하는 통제와 확대 사이의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3

생산 확대를 위한 대응책


요즈음, 중국 본토 기업은 대량 생산과 12 인치 주조공장 생산 라인, 중국, 중국, 광동에서 작고 새로운 단지 2와 2에 있습니다.

 

발언 :

1 : 창크춘과 창스인은 OEM 라인이 아니라 메모리입니다 ;

2 : 시란 (아모이)은 OEM이 아니라 IDM입니다 ; 3 : 중국 자원 마이크로 전자공학 12 인치는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위에서 말한 배경, 생산을 확대하는 방법 하에? 엑스인모우 조사의 제안은 다음과 같은 4 측면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적극적으로 중국, 중국, 광동을 지원합니다고 새롭게 활발히 생산을 확대하기 위해

대부분의 중국의 일차적 공장은 공기업이거나 경영의 'S 평가가 훨씬 경영에 대한 시장 수요보다 더 크다는 것을 시장으로 이어지는 많은 국유인 주주들이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국내 일차적 OEM 기업은 생산을 확대함에 있어 활동적이지 않았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경영실적 평가 배턴에 시장의 방향인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주류 반도체 기업 경영 평가를 위해, 주로 이익, 기술 향상과 용량 확장 지표가 작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치 하락과 다른 산업법 때문에, 대규모 확대 면, 그것은 기업, 심지어 주가의 하락의 단기손실로 이어지고, 심지어 경영의 평가에서 역할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이전 수익성 지수는 상대적으로 느린 생산 확대의 결과를 초래한 상대적으로 높은 비중을 설명했을 것입니다.

 

국내 일차적 공장의 관리를 평가하기 위해 용량 확장을 이사회를 위한 중요한 지표로 간주할 시간입니다. 유사하게, 관련 정책과 대책은 적절한 기업의 관리를 늦추고 생산을 확대하기 위해 기업의 관심을 동원하기 위해 도입되어야 합니다. 일시 손실량과 단기간 주가에 대해 걱정하는 대신에, 경영진은 결국 활발히 팽창하는 생산과 설계에 집중하여야 합니다!

 

기업을 위해, 생산의 확대는 거대한 비용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투자를 충분히 사용하기 위해 제안되고, 재정적이고 조세 지원이 생산의 확대에서의 주요한 압력을 줄이기 위해 측정하고, 더 좋은 도움 기업이 오늘 그리고 내일 시장과 시장을 균형화시킵니다.

 

두번째와 새로운 세번째 라인 사고 하에, 새로운 독립체는 적절하게 추가되어야 합니다

 

더 많은 썩는 것과 덜 성공적 것이 있습니다. 과거 수년 사이에, 12 인치 새로운 OEM 공장이 화홍 우시와 광저우 유엑스인과 같이 좋은 결과를 얻었고, 시간표대로 생산력에 도달했으며, 그것이 국내 생산 능력 이 부족을 완화하는 것에 대한 기부로 상당히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격려와 지원을 주고 활발히 생산을 확대하기 위해 제안됩니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평화시에 위험의 사고 새로운 세번째 라인 의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현재 세상 형편에, 반도체의 민감도와 중요성을 고려하여, 산업 제1선 기업은 대단히 미국을 걱정했고, 엔티티 목록의 목표가 미치는 곳에 전부입니다. 스믹은 심지어 엔티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만약 일차적 기업이 인가되면, 그것이 중국의 반도체와 첨단 기술 산업에 대한 격렬한 타격일 것입니다. 수천의 디자인, 장비와 중국에서 원료 회사를 고려해서 중국의 반도체 공급망과 생태학적 체인과 더불어, 우리는 활발히 생산을 확대하기 위해 현존하는 대량 생산 기업을 지원하고, 새로운 관련된 엔터티를 추가하고, 반도체의 산업의 세번째 라인을 위해 준비를 갖추고 (지역의 전혀 세번째 라인 그러나 산업의 주요 세번째 라인이 즉 적당히 기관을 증가시키고, 주류 기업의 더 리스크를 즐이지 않습니다) 다수 에쉴론에서 반도체 주조 산업을 밖에 놓아야 합니다. 전술상으로, 그것은 중국의 반도체 산업의 개발을 위한 더 생산력 지원을 제공하고 전략적으로 끊임없이 중국의 반도체 산업의 생태학적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새로운 독립체는 중국의 반도체 생산력을 발견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산업 경쟁을 강화하고 산업 활기를 자극하기 위해 똑같이 치료될 것입니다.

 

3. 합작 투자회사 / 해외 기업을 위한 지지 메카니즘은 시간과 보조를 맞추고 본토 고객들의 비율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약간의 해외 기업은 본토에서 공장을 지었고, 수도와 가장 어려운 기간과 본토의 정부 보조금을 보냈고, 자원과 본토의 에너지 소비를 소비했고 본토의 주요한 이점을 그 이상으로 하는데 이용하면서, 또한 본토에서 공개할 것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중국의 잠재력의 토지와 매력있는 이익을 이용하여, 중국은 중국의 이해를 이용함으로써 중국 핵심을 지원하여야 합니까? 그러나, 본토 기업이 생산력이 긴급히 필요할 때, 중국 본토에서 약간의 해외 OEM 공장의 거의 모든 고객들은 해외 기업입니다. 그들은 차례로 싼 값에 지역 디자인 회사를 공격하는 싼 값에 해외 기업에 생산력을 팝니다. 그래서 본토 산업에 대한 그와 같은 회사의 중요성이 무엇입니까?? 이러한 기업이 정책 지지의 민족 진로를 즐길 때, 그들은 또한 국영 기업의 상응하는 책임을 져야 합니까?

 

빠듯한 생강 능력의 순간과 더 로컬 주조공장이 활발히 중국 칩의 개발을 지원하는 중요한 순간에, 관련된 당사자들이 민족 진로를 즐기지만, 계속 지지를 받기 위해 그들의 국가 책임을 이행하지 않는 이러한 기업의 적용을 고려한다는 것이 제안됩니다. 그들이 지역 생산 능력 이 부족에 대한 최소 책임감을 질 수 있도록, 국내 장비의 활용률과 그와 같은 기업의 자재가 평가받아야 하고 그들의 지역 고객들의 점유율이 평가받아야 하다는 것이 제안됩니다.

 

네번째로, 개방하여 확대되고, 외자 도입을 증가시키고, 중국에서 공장을 짓기 위해 외국 업체를 끌어당기세요

 

우리가 해외 기업을 본토로 끌어당기고, 깊게 해외 공급망을 국내시장과 국내 자본과 통합하고, 불확실한 위험에 저항하기 위해 능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귀중한 윈도우 기간, 국내시장, 국제 위원회와 다른 재정 수단을 이용하여야 한다는 것이 제안됩니다. 그들이 민족 진로와 국내 자본 배당을 즐기고, 중국 산업과 진전을 이룰 수 있도록, 적절한 조건을 충족시키는 외국 업체는 지역 업체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봄심기와 춘추 결과가 지금 중요한 순간이고, 관련 부서가, 칩이 국가 경제의 정상 작동을 결정한다고 장기 긴축 최종 결과는 생각하, 공급망 안전의 키에 생산 용량 부족을 올릴 것이기를 내가 희망하고 활발히 기업을 동원하기 위한 다양한 조처를 취하는 것은 생산을 확대하고 경제를 보호하기 위한 기업 시민들의 책임을 충족시킵니다. 만약 당신이 a 좋은 기회를 놓치면, 만약 기후 변화 또는 심지어 한풍이 다시 상승하면, 당신이 비어 있는 제비 건물을 한숨지으며 말할 수 있을 뿐이며, 어디가 미입니다.

우리와 연락하기

당신의 메시지에 들어가십시오

add@chenghaolcm.com
+8615919862398
+8615919862398
add@chenghaolcm.com
+86 755-27806536